원본 페인트컴포넌트이다.
더블 버퍼링을 추가해보자.
전역공간에 변수추가
전역공간에 더블버퍼링 관련 변수를 추가하자
paintComponent를 변경하자
buffImage라는 도화지에 buffg가 그림을 그리고 완성된 그림을 g가 출력하게 된다.
'Programming Language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자바 스윙 다중 발판 구현하기 (프로젝트 대비) (0) | 2020.05.02 |
---|---|
자바 스윙 투명화 구현하기 (프로젝트 대비) (0) | 2020.05.02 |
자바 스윙 페이드 아웃 페이드 인 구현하기 (프로젝트 대비) (0) | 2020.05.02 |
자바 스윙 동작 마다 이미지 변경하기 (프로젝트 대비) (0) | 2020.05.02 |
자바 스윙 발판 구현하기 (프로젝트 대비) (0) | 2020.05.01 |